Search DRIFT_IMPACT

2013-01-03

TA05 타각 확보



오늘작업햇어요ㅎ 
차는 타공오이고 제 이전글을보신분들은 확실히 늘어난걸아실껍니다ㅎㅎ 
작업은..별거안하구 먼저 유니버셜은 스펙알꺼 타미야용으로교체햇구요 
다음은 너클을 턴버클연결하는데를 기존의 구멍나잇는곳이아닌 더안쪽에 구멍을내서 턴버클을끼울수잇게햇습니다(너클가공은 장진혁군의도움을받앗죠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턴버클 꼽는데가 멀어졋으니 기존의 턴버클로는 닿지가않습니다ㅋ 
그래서 사쿠라에서..과감히..턴버클을떼내서 이식햇죠. . 
불쌍한사쿠라... 
암튼 오늘은작업기엿습니다ㅎㅎ 
보너스로 리어 토인옵션을사서달아줫어요ㅎ 
리어토인3도!!ㅎㅎ 
쭉쭉 미끄러져요ㅎㅎ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ㅎ 
이제...이글로 컨버젼할때까지 견적이안나면 더이상 작업할건없을듯하군요ㅎㅅ 
마지막사진은 토인옵션 단 모습입니당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