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2-08

DIB Ver.KH 2.0 (High Angle Custom)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또 한번 작업을 하였습니다.
지난번에 준서킷에서 카운터를 266%로 올리고서 타각이 이전보다 더욱 필요하게되어서 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
가히 대박이란말밖에 안나오네요..ㅎㅎ
준서킷에서 두상형님과함께 이것저것하다가 찾아내었습니다.
DIB에서 줄수있는 최대타각을 잡아내었습니다.

사진을보시죠..ㅎ



바퀴가 그냥 접히네요....4륜에서도 이런 타각이 나오는군요...
준서킷에서 그시각에 계셧던분들도 함께...탄성을...;;;


캐스터각도도 꽤 들어가있는상태이기에 더욱 차량이 많이 뒤틀리게되네요.ㅎ

다행히도 제차에 2중 프런트 링크덕분에 뒤뚱거림은 없습니다.
다만..차가 들리는건....어케 할방법이...
좀 고민해봐야겟군요....ㅎㅎㅎ

작업은 너클부분만했습니다.
위사진과같이 카본을 너클암에 덧대고서 볼엔드를 너클암안쪽으로 체결되도록 합니다.
그렇게하면 대타각이 가능합니다. 이때 문제점은 저 카본을 심을 이용해서 좀 들어올리셔야합니다. 
들어올리지않고하시면 대타각시에 유니버셜에 카본이 닿기때문에 더욱 큰 타각을 줄수 없게 됩니다.
딱히스티어링부분에는 손댄부분은 없습니다.

보시는바와같이 서보와 스티어링을 잇는 턴버클에 닿기때문에 약간 EPA를 줄여놓고 간섭없는 선에서 사용중입니다.
더뽑고싶어도 더 못뽑는 타각이되어버렸습니다.ㅎ

이와 같이 하시는데에는
로우캐스터블록,로우캐스터너클암(대타각시에 C허브간섭을 없애줍니다)
자작용 카본판 ( 구멍을3군데 내서 위에 작업한것과같이 해줍니다.)
TN레이싱의 DIB/DRB용 65도 대타각 유니버셜 ( 대타각시에 유니버셜 털리는 증상이 없습니다.)
이것만으로 저 대타각은 구현이 가능합니다.

DRB혹은 DIB유저분들은 그리 어려운 작업이 아니니 도전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ㅎ

마지막으로 스티어링 타각 영상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