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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2-14

DIB Ver.KH 3.0 (rear unchange camber system)




이번에 리어그립을 잡기위해서 액티브하비에서 나온 리어링크시스템을 자작해보았습니다.
재료는 이글레이싱 TA05 VDF용 대타각 스티어링부품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기존에 드립하면서 좌우 상하 롤링시에 그립을 놓쳐서 차가 밀려나던것이 잡히기 시작하면서 스로틀을 마음놓고 당길수있게 되었군요..ㅎ
효과는 아주아주 대만족입니다. 물론 액티브하비의 기성품을 이용하시는것도좋지만 DIB는 기성품이 없기때문에 자작을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렇게 완성이 되었고 작동테스트 결과 좌우 상하 롤링시에 전혀 캠버각의 움직임이 없습니다.
기성품도 그렇지만 자작하시는분들은 특히 X자 턴버클보다 링크와 리어너클을 이어주는 턴버클을 잘 조절하셔야합니다. 길이조절이 문제가아니라 턴버클체결 높이가 중요합니다.
저 높이를 적당한 높이를 찾으셔야 캠버각이 좌우상하 롤링시에 전혀 변화가 없어집니다.
저같은경우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높이 체결한것을 보실수있으실겁
니다.

아래는 위의 자작 리어링크와 제 차량의 전반적인 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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