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2-26

OTA-R3R ( Private Conversion )

준서킷의 셋팅고문담당이신 두상형님 차입니다.



이번에 차가 완벽히 셋팅되시고 정리되셨다고하셔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이차의 특징은
카운터 333%
프런트쇽타워링크시스템
리어링크
대타각+오버캐스터입니다.
타각주었을때모습입니다.
자세나와주네요..ㅎㅎ


풀옵션 풀메탈///'''ㅎㅎ


이차의 가장큰 특징인 프런트쇽타워링크시스템입니다.
쇽타워가운데에 구멍을 뚫어서 양쪽반동에의해 움직이게 했구요
너무 찰랑찰랑거리는걸 방지하기위해 미니지쇽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움직임을 연출합니다.


클로즈업 샷!!!


리어링크입니다.
이건 액티브하비꺼를 기성품을 사서 달으셨네요 ㅎㅎ
멋집니다..ㅎㅎ

프런트쇽타워 링크시스템 작동영상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