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4-01-28

FR-D V2.0 Unboxing!


안녕하세요~
서울지역 드리프트팀 디라군 멤버 박광현입니다.
최근 정들었던 DIB를 떠나보내고 본격적인 후륜으로 돌입했습니다.
FXX와 FR-D와 고민끝네 신형 FR-D로 결정!! 예약 주문을 걸어둔후 오늘에서야 도착했네요!ㅎㅎ
가격이 가격인지라....무관세통과는 안되고....부과세10%냈습니다.
 도착한 소포모습입니다!!! 드디어왓네요!!ㅎㅎ




 그속에 들어있는 FR-D!!!! 저는 레드색상입니다. 이번에는 정열의 레드로 불태워볼랍니다 ㅎㅎ


 그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 별거없네요....샤시...설명서 그외 부속...


그외 부속봉지를 한번더 풀어보면 위와같이 들어있습니다. 마구마구설레여요~~ㅎㅎ


요녀석들은!!!!!!! 구매한 옵션들!!!!
우측위부터 (액티브하비리어링크, 요코모리어허브, 짭리지드, 짭센터샤프트컵, 짭암대마운트들....)
우측아래부터(이글레이싱 리얼휠너트, 이글레이싱 각종길이 심들, 그아래조그마한건 알루미늄안테나포스트, 바디자석포스트, 렙업넥스트와이암, 오버도즈바큐라용프런트범퍼마운트)
가장맘에드는건!!!!!! 오버도즈범퍼브레이스네요..ㅎㅎ 원래 오버도즈살려고했는데 일반오버도즈각인만들어간건 품절이여서 차선책선택하다가 바큐라꺼를 보고서 낼름!!!! 가운데에 V자가 추가로 박혀있죠....너무멋져요...ㅎㅎ)
반자이하비에 주문햇던건데....와이암이...블랙색상이 왓네요....첫주문넣을때 블랙햇다가 FR-D예약이여서 기간이 한참 많이 남아서 혹시나 레드색상 재고들어오면 바꿔달랫더니 몇일후 재고들어왔다고 바꿔준대요 오더목록보면 주문교체완료라고도 떠잇는데... 근데 그냥 블랙이 왓네요.... 현재 클레임걸어둔 도중입니다... 저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요녀석은 오버도즈짭기어박스!!!!! 짭은 레드색상이 없엇기에 블랙으로....
샤시가 블랙이여서 그나마 블랙이 나을거같네요....짭이지만 요녀석은 가격이 꽤 나가요...순수값만 약 5만원....배송비포함하면 6만원훌쩍넘어요.....그래서 걍 6만원에 팔려햇는데.... 구매자가 없어서 걍쓰기로 결정....
추후에..레드아노다이징 맡기던지해야겟네요...요녀석이 블랙인것도 살짝쿵 아쉽네요 ㅎ



제가 사용하게될 자이로입니다.
피에조자이로가 품절이여서 대체용으로 구매한 자이로...가격은.....피에조보다 비쌉니다.ㅎㅎ 하비킹에서 구할수있는데
드리프트용이라네요 ㅎㅎ
자이로 성능도 기대되네요 ㅎㅎ

이상개봉기를마치고...저는...조립을 하러 가겟습니다...ㅎㅎ 얼마나 조립할지도 궁금하네요..

PS. FR-D설명서....되게 간단하네요....딱....자기네 부품조립까지만 잇다는....정말 친절하죠...ㅋㅋ
     얘네들이 판매하는글보면 상급자용이라고 강조를 하는데...그런이유가 잇네요 ㅎㅎ 
     많이 안다뤄보시거나 여러차종의 경험이 없으시면 기본적으로 조립조차 난해한 차량이되는거 같습니다. 

(짭옵션들은 타오바오구매입니다. 타오바오 구매하기 참..까다롭네요..ㅎㅎ)
(컨버전으로 희생될 드립패키지차량또한 짭입니다. 정품이면 좋지만...2배이상차이가나는 가격땜시...)
(이렇게 짭을 많이 섞어도...생각보다 싸게 구성할수가 없는차량이네요... FR-D가 절대 FXX보다 돈이 덜들어가지 않는거같습니다
따라서.....FR-D를 준비하시는분은 저렴해서라는 이유로 이차를 고르시진 않으셨으면 합니다.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