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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07

DIB Ver.KH (overcaster with linkage system)

그냥요... 제차량이랑 비교해서 캐스터 비교해보려구요...ㅎㅎ
주관적인 면에서 보는것보다 객관적인 면이 좋을거같아서요...ㅎㅎ
물론. 저는 이것보다 더 큰 캐스터를 줄생각은 없습니다~ㅎㅎㅎ
딱 만족스러운 자세이기에.....
다만.. 이각도를 유지하면서 차체 밸런스를 잡아보려고 하는데...













흠..리어링크는요..가운데쇽이요.. 의미 없습니다 ㅎㅎ 제 차량은요 ㅎㅎ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운데 쇽 효과를 보시려면 무조건 쇽이 링크보다 위로 올라가야합니다.
저처럼 링크아래로 처지면 쇽효과 하나도 없습니다~~~ㅎㅎ
저는 왜 했나구요? ㅎㅎ
그건......저 길이에 맞는 턴버클을 사러나가기가 귀찮아서..입니다...
뭐.. 뽀대도있잖아요~~ㅎㅎㅎㅎ
드립은 뽀대아닙니꺼 ㅎㅎ
저것역시 조만간 쇽을 위로 올려서 링크부품을 다른것을 써서 하게 될듯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리어링크부품은 TA06꺼가아니라 TA05꺼입니다.
TA06꺼로 하시면 가능하실거같습니다만..해봐야알듯 합니다.. 의외로 가운데 쇽은 매우 하드하게 셋팅해야할것같기두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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