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1-11

Rear Linkage Complete

리어링크가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리쿠의H2를 그대로 재현해보았는데 문제점은 좀 하드해졌다는게 문제네요.
이 점은 스프링의 강도를 조절해봐야할거같습니다.



 우선 요제품은 미니카를 해보신분이라면 무슨부품이신지 아실거여요 ㅎㅎ
요걸..
 이렇게 잘라내어서....

 죠기 암대에 부착합니다~!!ㅎㅎ


일단 완성도는 10점만점에 9점정도??
좋은점은 캠버각이 완전히 고정되어서 차체의 흔들림에 전혀 미동없이 지면에 일정하게 붙어있습니다. 단점은.. 좀 하드해요...ㅎㅎㅎ 하드한점만 해결하면 완성...스프링을...소프트한거로....쿨럭...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