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1-03

TA05 Extreme Steering





먼저 작업후차의 전체적사진 
두번째랑 세번째는 작업후 조향부분샷입니다 
스티어링부분을가공햇죠ㅎㅎ 
그다음사진이 바로 스티어링작업한겁니다ㅎ 
기존에 잇던스티어링 높이를 벨트간섭안나게 최대한올리고 끝을 앞쪽으로 연장시킴으로써 안쪽으로 바퀴가 접힐때 턴버클과 간섭이나던걸 해결햇어요ㅎ 
마지막 두장은 바퀴를 끼운후 최종타각이되겟네요ㅎㅎ 
좀더 타각을늘리려면 벌크헤드를 가공해야할듯한데 
후에 이글레이싱으로컨버젼할예정이여서... 
노멀 로는 이상태가 최대인듯싶십니다ㅎㅎ 
뿌듯하네요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