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1-03

TA05 Ver.KH


비로소 이제 마지막 타공오 작업기입니다. 더이상은 유니버셜의 한계...ㅎㅎㅎ
유니버셜을 교체하면 더 뽑을듯하지만.. 저는 이정도 타각이 좋아요 ㅎ
이번 타각 작업기는 타공오 노멀상태에서이며 이글로 후에 컨버젼하고나서 또 다시 작업을 할겁니다.
이글넘어갈예정은 아직..2달정도 뒤구요 이제는 손가락을 연마할려고합니다.ㅎㅎ
 먼저 이사진은...불과 2일전에 쇽을 드디어TRF쇽으로 교체를 하였죠.ㅎㅎ
중고로 업어왓지만.. 올분해후 청소후에 다시 재조립햇는데...
비싼값을 하더군요..쇽 재질부터 구성이 기존 다른 쇽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엿어요(기분탓일수도..)
반동이 엄청 나더군요 ,, 로드를 넣자마가 쑤욱 하고 바로 튀어나오는 ㅎㅎ
음..이사진은 기존의 타각작업한거에서 쇽만 바꾼상태이구요

이제 타각 작업기 보여드립니다.
먼저 결과입니다. 바퀴를 끼우고 보여드리면 확실하게 보이실텐데...바퀴를 끼우지 못햇습니다.
그이유는...너무나도 넓어진..타각에...최대 타각에서..쇽과...간섭이...
장진혁군의 타각작업기보시면 쇽위치도 구멍을 새로 뚫어서 바꿧죠...
저는...구멍뚫는게...특히..수지부품에...겁이나서..쇽위치를 바꾸는것은..후에..장진혁군에게..맡기기로..
어떤가요??감이 오시나요??
자세히보여드릴께요

몇몇분들께서 어떻게 작업을 한거냐 물어보시더라구요

먼저 너클입니다. 보시면안쪽에 기존 구멍말고 하나 더 있죠? 새로 뚫은구멍입니다.
그리고 안쪽을 인두기로 지졋습니다.(C허브랑 간섭나는부분입니다.)
위작품은..장진혁군과..박세현군의 협찬으로 만들엇습니다(정확히는 작업된걸 받앗죠.ㅎ)

 스티어링입니다. FRP판으로 만들엇어요 ㅎ 이건 차마다 다르니 작업하실분은 각자의 차량의 특성을
고려하셔야합니다.
기존 작업한거는 볼스탠드위치가 너무 높아서 쇽이 올라갈때 너클이 움직이게되서 작업을 하게되엇습니다.
FRP로 얇으면서 강하고 간섭도 없애고 더욱 길어져서 더 많은 타각을 뽑을수잇게됫죠
아마 왠만한 드리프트카의 타각과 비슷한 타각을 뽑아낼 스티어링입니다
유니버셜만 교체하면 더 큰 타각을 충분히 뽑아낼수잇죠 ㅎ
 C허브와 너클의 가공된후 장착 모습입니다.


 마지막은 제 타공오의 전체샷!!
바디는...전에 아는 지인에게 얻은건데 거기에 집에 돌아다니는 윙을 장착하고 바디포스트 구멍 다시뚫고 차체를 최대한 낮췃어요
더 낮추고싶으나...바디가 아시다시피..토이믹스제품... 그냥 적당히 쓸려구요(전투바디 ㅎ)

이상 타공오 타각 작업기입니다.
제가 여기까지 타각을 뽑아내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 장진혁군과 박세현군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PS. FRP판은 예전에 미니카 하던 부품입니다. 구하실려면 아마 미니카판매사이트가셔서 부품란 보시면 있을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