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1-04

Rear Linkage system


오늘은 리어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일단 기존의 링크는 서스의 반동이 쇽에 전달되어서 링크를통해 반대쪽 서스에 영향을 주는시스템이였는데
이번에 작업한 시스템은 기존시스템+캠버각변화입니다.
차가 뒤틀리면 반대쪽바퀴가 뜨는걸 억제하는역할을 링크가 했는데 이 링크에 리어너클암이랑 벌크헤드를잇는 턴버클을 링크에 연결시킴으로써 링크에 움직임에따라 그에 비례하여 캠버각도 변화됩니다.
우선 제가 참고한 차량을 보시면.........


이차량은 디라군 멤버이신 임홍서형님의 R31프론트컨버전차로써 저에게 참고하시라고 주신 사진입니다.
(홍서형님 사진 허락받지않고 올린점 죄송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사진보시니까 어떤시스템인지 느낌이 오시죠?
이걸 그대로 제차에 갖다 붙인겁니다. 다른점은 하나도 없습니다. 와전 똑같습니다...;;;ㅎㅎㅎ


여기서부터 제차사진입니다.

 홍서형님과 같은데 좀 달라보이나요?ㅎㅎ 턴버클의 앞뒤가 바뀌었을뿐 완전 똑같습니다.ㅎ


 측면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구요..

 안쪽을 보시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존의 단순한 뒷바퀴의 뜨는 현상을 억제하는것에 캠버각변화를 추가시킨것입니다. 
저는 홍서형님껄 따라하느라 TA05로커암을 이용하였지만 저 로커암이 위아래로 좀더 길었다면..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ㅎㅎ
연장을 시켜서 작업해보려하였지만..귀차니즘과...프론트링크로인하여 큰 뒤틀림은 잡은상태이므로 부족함은 없네요 ㅎ
다만..좀더 손보고싶은 마음은 잇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마지막은 링크작동영상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