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4-03-27

FR-D Ver.2.0 Complete!!!

이번에 마지막 옵션부품들주문이 완료되고 도착하여 부리나케 셋팅했습니다.
이제 진짜 끝이네요.ㅎㅎ



                                                     이번에 산 물품입니다.
프론트 리어 RC926꺼로 쇽타워,랩업새들팩용배터리가드,A암어퍼핀입니다.

 엄청난 구멍의 개수입니다. 원래는 오버도즈구매예정이였는데 요녀석이 훨씬 가성비가 뛰어나네요...ㅎ


 모든옵션장착후 컷입니다.


 사진찍다 아차싶어 배터리 셋팅하고서 다시 컷!


 우타각


 좌타각


 사진이 좀 흔들렷네요...;;ㅎ 끄응..좌측사진입니다.


 우측사진입니다.


 뒷모습입니다. 기어박스도 메탈인데 조만간 아노다이징해서 새빨간 FR-D의 정점을 찍어야겟어요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좌타각 위에서본모습입니다.


 우타각 위에서 본모습입니다.


 이번에 쇽타워를 바꾸면서 항상 쇽타워바꾸면 배선정리 다시해야지 하고 미루던일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3가닥의 모터선과 센서선이 쇽타워 위로 넘나들게되어 미관을 저해하였는데
좀 깔끔해진거같습니다. 어쩌면..더 지저분할수도....;; 


 무게중심은 정 한가운데입니다.



휴우.....셋팅잡는데 애먹엇네요...역시나 언제나...스티어링 애커먼과 타각잡기는 너무 짜증납니다.....
이제...한동안 안건드리고 이렇게 굴려야겟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