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4-02-13

FR-D V2.0 Assembling (2)

FR-D조립기2입니다.
그동안 어퍼암과 너클암 리어업라이트의 부재로 차량이 완성되질 못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거의 마무리가 되가네요..
우선 갖고있던 스트릿잼쇽을 아노다이징 업체를 통하여 레드색상으로 바꿨습니다.레드색상 알씨아트쇽을 구할수가 없기때문에..
이렇게라도 하게되버리네요..;;ㅎㅎ



쇽을 조립하면 이렇게 되고....



마무리는 KN Kikaku의 하이브리드스프링으로 셋팅~~!!! 프런트는 미듐+소프트조합, 리어는 미듐소프트+소프트조합입니다.
일단 아직 주행을 안해보았기때문에 적절한지는 모르겟네요..;ㅎ



그리고 대망의 MST의 너클암과 리어업라이트 및 리얼캘리퍼입니다. 요3녀석들....엄청 비싸요..;;



사전에 MST에 맞는 베어링을 구해놓았기 때문에 척척 조립해줍니다.



원래 샤시에서 8미리 구동계를 높여서 쇼티배터리를 가로화하고 배선을 안으로 넣었는데 
이번에 반자이하비에 쇼티배터리용 배터리트레이랑 액티브하비 레드색상 쇽타워를 주문햇는데 쇽타워가 품절이라고 메일이 오는바람에.... 주문취소.....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급하게 레이아웃변경... 맘엔안들지만 어째어째...주행가능상태가 됫네요..;;


덕분에...배선이 위로..;; FR-D에서 저게 제일 싫은부분인데..싫은부분을 드러내게되버렸네요..;

쇽장착+휠장착!!! 완성!!!입니다.
현재로서는 반자이하비 환불금액이 들어오면 알씨아트에서 쇽타워를 다른거로 주문할까합니다.
쇽타워때매 스트레스받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