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RIFT_IMPACT

2013-06-24

DIB Ver.KH 3.0 (Upgrade for Wrap-up Next Y arm)



이번에 방학을 기하여 차량에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우선 기자재인데요.... 변속기가바뀌었습니다.
이미 저번주말 모임에서 보신분은 아시지만
변속기가 기존에 플레타4에서 하비윙V3로 넘어왔습니다.
플레타4는 셋팅값이 저랑 맞지 않아서 중고로 내버렸네요...
플레타4보단 레벤톤프로로 사시는게 나으실듯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벼르던 하비윙으로!!!!!그것도 V3입니다.
유명한 변속기니...스펙은 패스하고... 좋은점은 플레타와 마찬가지로 스위치가 내장입니다. 선정리시 간편합니다.
그리고 쿨링팬이...소리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좀 부담스러운 크기의 소리입니다..
 한국타미야 정품입니다...사실 한국타미야 말이 많아서 이용할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중고장터에서 신품 미개봉이 싸게 올라와서 물었습니다.;;ㅎㅎㅎㅎ 
 개봉모습..심플하네요..;ㅋㅋ

변속기는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구용.....
대망의 에이암 작업입니다!~~!!!!!!
아래사진은 이번에 해외구매한 옵션입니다.
 렙업넥스트사의 신품 Y암과 요코모의 리어허브 토인0.5도 알미늄옵션입니다.
Y암은 예전부터 출시되기 전부터 눈독들이던거라 바로 지르게 되었고... 리어허브는 리어링크작업을 하면서 불안했던것이 수지에다가 고정시켰을시 강하게 고정이 되지않아서 좌우 균형이 조금 달랐거든요...주행시마다 점검해주고 수정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알미늄으로 교체하니까 꽉물리고 단단하게 고정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Y암 모습입니다. 음 작업도중인데 
제가산것은 3mm짜리입니다. 차랼은 DIB인데 3mm짜리가 맞습니다. 모임때 2.5미리일꺼라는 불안한 소문을 들었지만 DIB DRB차량은 3mm로 구매하시면 딱 맞습니다.!!!!
다만 문제는!!!! 저 Y암이 서스핀 꼽는 곳이 꽤나 폭이 길어서 서스마운트가 제위치게 안꼽힙니다...;; 열심히 줄로 한쪽을 갈아내서 겨우 장착했네요...... 오랜만에 가공좀 하다보니 손이 아립니다..ㅠㅠㅠㅠㅠ
 해서 장착완료된 모습!!!!  아 깔끔합니다.... 기존에 프론트 서스마운트를 들어오려서 인위적으로 캐스터를 줬어야 했을땐 쇽마운트위치도 뒤틀리고 여러모로 차량이 보기 안쓰러웠는데 이제는 들어올릴필요없네요!!ㅎㅎ 덕분에 프론트부분이 많이 깔끔해졌습니다.
Y암대에 쇽고정위치도 꽤 안으로 많이 들어가있어서 최대타각시에 쇽에 걸릴일 절대 없습니다... 이부분이 제일 맘에 듭니다..ㅎ
 타각준 모습입니다. 물론 프론트 링크시스템은 캐스터차량엔 필수이지요!!! 수정해서 잘 달아주었습니다. 저것보다 타각을 더주려면 프론트 유니버셜을 빼내야하는데....저는 아직 후륜할단계가 아닌듯싶습니다..ㅎㅎㅎ
카운터 366%가 잘 맞는거같아요!!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